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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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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반지하의제왕백운모 2020. 7. 20.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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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기사를 쓰는 것은 단지 첫 번째 단계일 뿐이다.


너는 그 주제에 관심 있는 사람들 앞에서 너의 기사를 읽어야 한다.


문제는 독자를 찾는 것이 항상 쉽지만은 않다는 것이다.


하지만 관객 수를 늘리기 위해서는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상적인 캠페인에서는 기사가 풍부하고 널리 보급될 것이다.


이것은 기사에 사람들이 원래의 웹사이트로 돌아가도록 유도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 때 정말 훌륭한 마케팅이다.


작업 링크는 검색 엔진의 인덱싱 결과를 향상시키고 새로운 판독기를 제공한다.


오작동하거나 누락된 링크는 아티클을 비효과적으로 만든다.




키워드에 너무 과하지 마라.


각 기사에 다섯 개 이상의 키워드를 사용하면 기사가 외면될 뿐이다.


키워드를 기사나 내용에 5회 이상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사 디렉토리에 있을 수 있는 모든 규칙을 숙지하십시오.


각 디렉토리에는 고유한 규칙과 제출 기준이 있다.




가능하다면 지루한 주제에 대한 기사는 쓰지 마라.


글쓰기는 네가 통제할 수 있지만, 어느 정도일 뿐이다.


지루함은 독자들이 즉시 알아차리는 하나의 감정이다.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열정을 가지고 있는 주제에 대해 글을 써야 한다.




마케팅 기사에 단어 요구사항이 있다 하더라도, 초안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최적의 시기가 아니다.


기사가 얼마나 길어야 하는지는 작가 자신의 마음이 결정해야 한다.


편집 과정 동안 기사는 항상 길게 다듬어질 수 있다; 아주 긴 조각들은 심지어 두 개의 기사로 분할되어 만들어질 수도 있다.




대규모 고객층을 끌어들일 특례 상품을 찾을 수 있다면 기사 마케팅을 할 때 업무를 쉽게 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은 사람들을 훌륭한 상품으로 끌어들이고 판매를 더 가능하게 할 수 있다.




기사를 쓸 때, 자신에게 시간별 목표를 제시하도록 노력하라.


이러한 접근방식은 동기 부여를 유지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내에 더 많은 기사를 제출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정기적으로 제출하면 조회 수가 증가할 것이다.




헤드라인에서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은 키워드와 헤드라인 콘텐츠의 훌륭한 균형이다.


너의 헤드라인은 틀림없이 관심을 끌 것이다.


당신의 헤드라인에 대해 생각해보고 그것이 당신이 목표로 하고 싶은 청중들에게 어필하도록 하라.




600단어 이하로 기사를 보관하라.


이 길이의 기사는 끝까지 독자들의 흥미를 끌 가능성이 높다.


기사가 길면 독자들이 재미없게 되고, 나아가게 할 수도 있다.


당신은 당신의 청중들이 당신의 콘텐츠에 지루해 하지 않기를 바란다.


모호하지 않은 글을 쓰고 유효한 정보를 제공하라.




독자층을 얻기 위해서는 당신이 쓰는 각 기사에 강력한 키워드가 필요할 것이다.


기사의 두 가지 분야에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메타 설명과 제목은 키워드 사용에 있어 기사의 본문보다 더 비중을 차지한다.


키워드를 돋보이게 하는 한 가지 방법은 텍스트를 대담하게 만드는 것이다.


페이지의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표시되는 원본 보기 옵션을 통해 다른 사이트의 키워드를 볼 수 있다.


"



앞에서 말한 대로 일단 기사를 쓰고 나면 그 다음 단계는 그것을 읽을 사람을 찾는 것이다.


그렇게 하는 방법에 대한 이런 조언들을 읽었으니까, 여러분은 그것이 가장 쉬운 부분이라는 것을 알게 될 지도 몰라! 여기에 제공된 팁을 사용해 보십시오.


그러면 곧 더 많은 독자를 얻게 될 겁니다.